세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교육활동 과정에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은 학교홍보 목적에 합당한 용도로만 사용하고자 합니다. 개인에 대한 초상권침해의 소지가 있는 홈페이지 게시물은 학교로 알려주시면 즉시 삭제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교육업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작성자 권정인 등록일 19.09.26 조회수 361
첨부파일

세인고등학교 공고 제 2019-18

 

 

 

 

교육업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세인고등학교 교육업무실무사 출산휴가에 따른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 채용직종 및 인원 : 교육업무실무사 대체인력 1

. 채용기간 : 2019.11.1.~ 2020.1.29.

육아휴직으로 인하여 2020.1.30.~2021.1.29.까지 연장 채용 가능

(, 계약기간 만료전이라도 복직시에는 발령일 전일을 계약기간 만료)

. 보 수 : 기본급 1,642,710+ 각종 수당 별도 지급 (월급제), 4대 보험 가입

(당해연도 울산광역시교육청 교육공무직 인건비 편성기준에 의거 지급)

. 근무시간 : 40시간 근무지침에 따름

. 근무내용 : 전산실, 컴퓨터실 관리 및 그 밖에 학교장이 정하는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2. 자격요건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공무원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 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학교동일근무 경험자 및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기타 관련업무 수행에 관한 기초 지식 및 소양을 갖추고 교육기관 종사자로서의 인품을 지닌 자

    

3. 채용방법   

. 1: 서류전형

. 2: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하며, 불참시 자동 불합격 처리)

 

4. 채용일정   

. 접수기간 : 2019.9.26.() ~ 2019.10.2.() 16:00

. 접수장소 : 세인고등학교 행정실(267-5031)

.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후 해당자 개별통보, 2차 면접

. 면접일자 : 2019.10.8.() 10:30 예정(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최종합격자 발표 : 2019.10.10.() 14:00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면접일시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사전에 개별통지

      

5. 제출서류  

. 지원서 1(사진 부착) : 붙임1

. 소지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

. 최종합격 후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1

   2) 성범죄 및 아동학대전력조회동의서 1(학교비치)

 

6. 기타사항   

. 최종합격자 통지 후 성범죄 및 아동학대전력조회, 채용신체검사결과 이상 발견 등의

    사유가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채용신청서에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문서위조가 발견될시 합격을 취소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인고등학교 행정실(267-5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9. 26.

 

 

세인고등학교장

이전글 교육업무실무사 대체인력 (긴급)채용 공고
다음글 2019학년도 2학기 10월 정기고사 시간표 운영 계획